성수역 주변에는 많은 카페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밝은 분위기를 가진 노란색 커피 전문 망티 커피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아이스크림을 닮은 컵케이크가 인기가 많아서 디저트로도 좋은 카페입니다.
망티는 망원동 티라미수를 줄인 말이고 카페 온화 와 망원동 티라미수를 운영하는 SPN Company가 만든 신규 브랜드입니다.
밝은 노란색의 카페 망티 커피
온화한 분위기를 가진 노란색으로 밝아 보이고 따듯한 기분이 들 거 같은 분위기를 가진 망티 커피입니다. 외관에서 느껴지는 느낌이 꼭 들려보라는 듯 이끌리는 듯합니다.
성수역 망티 커피들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키오스크와 깔끔한 느낌이 가득하게 반겨줍니다.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는 요즘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많이 되지만 잘 모르기에 천천히 알아보려 합니다.
컵의 사이즈는 왼쪽부터 뜨거운 음료는 620ml 가운데 있는 컵은 700ml입니다. 사이즈를 업 하면 850ml로 달른 커피숍과는 다르게 길이가 길어지는 컵을 사용합니다. 망티 커피는 다회용 컵을 이용하여 친환경적이라서 더 인기가 있다는 걸 알 수가 있었습니다.
음료는 다양하게 있지만 제일 인기 있는 메뉴는 딥 아메리카노입니다. 깊은 맛과 깊은 양의 다이빙하고 싶다는 커피를 만들고 싶어 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자부심을 가진 커피입니다.
망티 커피 음료와 스노볼 케이크와 디저트
망티커피의 디저트류입니다. 요즘은 카페에서 음료도 맛이 좋아야 하지만 디저트도 유명해야 하는 건 다들 아실 겁니다.
망티커피는 간단한 핫도그와 머핀, 그리고 마카롱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시그니처 디저트인 스노볼 케이크인데요, 6가지의 맛이 있습니다. 티라미수, 레몬, 딸기, 그릭 요구르트, 초코, 쿠앤크 맛이 있고 생긴 건 아이스크림처럼 생겼지만 케이크입니다.
주문을 하고 편한 자리를 알아보고 내부 구경을 하고 있었습니다. 스노우볼 케이크가 유명하다 보니까 선물로도 준비할 수 있게 6개씩 포장하는 박스가 있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다들 겉모습만 보고 아이스크림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아이스크림 아니고 케이크입니다"라는 문구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박스 안에 포장을 해도 녹을 거라는 생각은 없어졌습니다.
제가 주문한 망고 에이드와 청포도 에이드, 스노우볼 케이크 쿠앤크 맛입니다. 망고의 달달함과 청포도의 상큼한 음료로 시원하게 목을 달래면서 밖을 보는데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스노우볼 케이크는 시원한 케이크를 먹으면서 쫀득한 식감이 독특해서 더 기억에 남는 걸 느꼈습니다. 맛도 괜찮고 가격도 좋았고 자주 들리게 될 카페 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다이빙하고 싶은 커피와 이색적으로 컵케이크를 즐겨볼 수 있는 망티 커피 적극 추천합니다.
- 망티 커피 성수점-서울 성동구 연무장 3길 17 1층 망티커피, 성수역 4번 출구에서 300m 정도 걸어서 왼쪽으로 50m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바로 앞에는 공원이 있습니다.
- 영업시간은 평일은 07:30~20:00, 주말은 10:00~20:00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