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동 맛집 넌꼬막난육회 꼬막과 육회가 맛있는집

by 일상생활 류 2022. 10. 5.
반응형

성수동은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그중에서 육회와 꼬막이 맛있는 집이 생겨서 소개하려 합니다. 성수역 주변에 생긴 음식점인데 육회비빔밥과 꼬막비빔밥이 맛있다고 자자하다. 간단하게 먹을 때 추천하는 음식집이다. 깔끔한 분위기에 맛을 보장하는 음식점이다.

 

넌꼬막난육회넌꼬막난육회
넌꼬막난육회

 

외관에서 보았을 때 하얀 벽에 노란 조명과 초록색이 어우러지는 느낌들 받을 수 있습니다. 깔끔한 분위기가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넌꼬막난육회넌꼬막난육회
넌꼬막난육회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드는 음식점이고 음식이 기대가 되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끌리는 거 같습니다.

혼자 온 손님들을 위한 바 형식의 테이블도 같이 있는 모습이 더욱 보기 좋은 거 같습니다.

 

넌-꼬막-난-육회-메뉴판
넌꼬막난육회

 

메뉴판은 간단한 꼬막 비밤밥과 육회 비빔밥, 시그니처는 꼬막과 육회비빔밥입니다. 오후 5시 이후에는 주점 형식으로 운영을 하는데 식사만 하러 가봤는데 저녁에도 가보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넌꼬막난육회-메뉴판
넌꼬막 난 육회

 

 

저녁에는 메뉴가 추가가 되는데 안주로 먹을 만한 음식들이 따로 있어서 확인이 한 번 더 필요하다.

 

 

넌꼬막난육회-키오스크
넌꼬막난육회

메뉴판은 벽에 붙어있어서 멀리서 보기에 불편함이 있지만 테이블마다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어서 더욱 쉽게 사진과 비교하면서 주문이 가능하다. 그래서 더욱 먹고 싶은 게 많아지는 거 같아서 고민만 생기는 듯했습니다.

 

육회비빔밥육회반꼬막반비빔밥
넌꼬막난육회

 

 

 

육회비빔밥과 육 회 반 꼬막반 비빔밥입니다. 두 개의 맛이 많이 달라서 너무 좋았다. 두 개다 먹고 싶은 분들은 반반이 너무 잘 맞을 거 같습니다.  소고기의 향을 가진 육회 비빔과 꼬막 비빔은 담백하고 고소해서 다음에 또 찾아가고 싶은 음식점으로 지정했습니다. 따로 소스도 제공을 해서 나의 입맛에 맞춰서 먹을 수 있어서 입맛에 맞춰먹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메밀전병
넌꼬막난육회

 

메밀전병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습니다. 고기의 담백함과 바삭한 메밀의 맛이 더욱 잘 어울렸습니다.

 

넌꼬막난육회

간단한 반찬들과 미역국이 나와서 한국인 밥상에 딱 맞는 음식점이었다. 따뜻한 미역국을 제공하는 덕분에 더욱 인기가 있는 거 같았습니다. 한 끼 식사 먹기로는 참 좋은 음식점 같습니다. 

 

 

영업시간 월~목 11:00~22:00 금~일 11:00~23:00 

15:00~16:30 브레이크 타임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 3길 21 1층 101-2호

성수역 4번 출구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